heading

www.kopca21.com

인사말

Home > introduct > greeting

본문

신상호

한국대중문화예술CEO과정 이사장

우리나라 대중문화예술이 한류(韓流)라는 이름하에 문화예술 전 장르에 걸쳐 세계화되고 문화 선진국으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시점에 있습니다.

더불어 한국의 대중문화는 기업 경영 분야에 막대한 영향력을 행사 하고 있습니다.
이미 우리 기업은 상품이 아닌 문화를 파는 보편화된 컬쳐노믹스(Cultunomics)시대에 접어들었으며 사회 모든 분야에 적용되 고있습니다.

이시대의 리더로서 감성과 예술경영은 비단 사회 각 분야 뿐만 아니라 개인의 인간관계에서도 사회적 자본 즉 인적자본의 의미를 가질 것입니다. 기업과 브랜드 이미지에 우선하여 리더 이미지에 바탕을 둔 PI(Personal Identity) 교육 프로그램은 여러분의 리더십 정신을 만족 시킬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문화자본과 예술관점에 바탕을 둔 커리큘럼은 최고경영자 여러분에게 인생에서 가장 보람된 16주를 선물할 것입니다.

이제 새로운 경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소중한 인연과 가치있는 인생 설계를 위한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약력:
● 작곡가,작사가
(대표곡:석별.부부.첫차.애정의조건.아내 등 다수.)
● 전통가요살리기 운동본부 회장
● 전.(사)한국음악저작권협회 회장
● 전국직능경제인단체연합회 수석부회장
● 골목상권살리기 소비자연맹 공동대표
●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고문


김광진

한국대중문화예술CEO과정 원장

세계 각국은 본격적인 문화 경쟁시대를 맞아 문화와 예술을 통한 부가가치 창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은 이제 최고의 가치를 만들어 내는 경제 수단으로 인식되고 있는 것 입니다.

뿐만 아니라 문화예술은 다양한 분야의 직업군(群)과 일상생활에 이르기까지 개인의 인생 전반에 걸쳐 삶의 질(質)을 결정하는 중요한 매개로 작용 하고 있습니다.

미국 하버드대학의 유명한 경제사학자 데이비드 란데스 교수는 ‘문화가 모든 차이를 만들어 낸다’ 고 역설 했습니다.
우리 한국대중문화예술 최고경영자(CEO)과정에서 사회 각 분야에서 리더로 활동하시는 최고경영인 여러분들과 그 차이를 확인 하고자 합니다.
인문학과 체험에 바탕을 둔 우리 CEO 과정의 커리큘럼은 기존의 그 어떤 CEO 과정 보다 질높은 교육 내용을 자부합니다.

CEO여러분의 인생에서 소중한 경험과 지식이 축적되는 본 과정에 여러분을 정중히 모시고자 합니다.

약력:
●(사)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회장
● (사)대한가수협회 고문
● 한국문화예술총연합회 이사
● 한국가수예능인노동조합 설립(초대위원장)
● 전 (사)한국연협 가수위원회 위원장
● 별넷 4중창단결성(이후 별셋으로 개명)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Back TOP Home

Korea Popular Musician Association

kpma

한국대중음악인연합회
Address: 서울특별시 마포구 대흥로 4길,6 (2층)
Tel: 2
Fax:129
www.kpma21.com

copyright @ 2017 petasession